용역
계약 현황
계약명 | 2025년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계약 | ||
---|---|---|---|
예정가격 | 0원 | 최초계약금액 | 19,673,000원 |
낙찰률 | 0 % | 계약금액 | 18,443,000원 |
계약일자 | 2024-12-24 | 착공(수)일자 | 2025-01-01 |
계약방법 | 수의1인견적 | 준공일자 | 2025-12-31 |
계약기간 | 2025-01-01 ~ 2025-12-31 | ||
계약대상자 | 경남지방조달청(한국타피) | 소재지 | 대전광역시 유성구 테크노8로 48 |
감독부서 | 감독관 |
검사(수) 현황
계약명 | 2025년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계약 | ||
---|---|---|---|
검사(수) 진행상태 | 지출결의요청 | 요청일자 | 2025-03-31 |
검수일자 | 2025-04-02 | 검수금액 | 4,610,750원 |
검사자 | 김다혜 |
대가지급 현황
계약명 | 2025년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계약 | ||
---|---|---|---|
계약금액 | 18,443,000 원 | ||
선급금 | 0 원 | ||
기성금 | 4,610,750 원 | ||
준공금 | 0 원 | ||
합계금액 | 4,610,750 원 | 대금잔액 | 13,832,250 원 |
지급종류 | 지급액 | 업체명 | 지급일 |
---|---|---|---|
4,610,750 | 경남지방조달청(한국타피) |
설계변경 현황
변경차수 | 변경일 | 증감액 | 변경금액 | 변경사유 |
---|---|---|---|---|
1.0 | 2025-03-12 | -1,230,000 원 | 18,443,000 원 | 민원과-11340(2025.3.7.)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대수 감소에 따른 감액 |